이루다스피치, 서울시 공무원면접 대비 1:1 교육시스템으로 진행
상태바
이루다스피치, 서울시 공무원면접 대비 1:1 교육시스템으로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지난 8월 23일, 서울시 7,9급 공채 시험 필기합격자 발표되었다. 필기합격자는 총 2,457명이며, 이는 선발인원의 약 152% 범위이다. 합격범위가 클수록 면접경쟁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만큼 필기합격자들은 면접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시 9급 면접은 작년부터 시행된 5분 스피치를 그대로 도입해 실시하고 있으며, 7급은 집단토론, 주제발표, 개별면접으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하여, 공무원면접전문 이루다스피치학원은 서울시 9급, 7급 면접 대비를 1:1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사와 수강생이 1:1교육시스템으로 예상 가능한 질문 분석과 답변정리를 진행해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목소리, 자세, 시선처리 등 답변하는 태도를 세세하게 코칭해주고, 돌발상황에 대처하는 법을 통해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한다.

이루다스피치의 서울시 9급 면접 1:1과정은 총 5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차 지원동기 등 개별면접 대비 답변정리, 2회차 면접 스피치 코칭, 3회차 서울시 및 직렬 이슈 및 정책방안, 4회차 상황질문 및 돌발상황 대비, 5회차 모의 시뮬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서울시 7급 면접 1:1과정은 총 7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차 지원동기 등 개별면접 대비 답변정리, 2회차 면접스피치 코칭, 3회차 서울시 및 직렬 이슈 및 정책방안, 4회차 집단토론면접 대비, 5회차 개별면접/주제발표 대비, 6회차 주제발표/집단토론 대비, 7회차 모의 시뮬레이션 순이다.

업체 관계자는 "1:1교육시스템이기 때문에 원하는 일정과 요일에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회를 거듭할수록 교육 효과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로 지난해 서울시 준비생 전원이 합격한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이루다스피치 서울시 9급, 7급 면접과정은 수시등록 가능하며, 10월 중 있을 면접일까지 회차 교육을 마무리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