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삼,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에 홍삼 건강 기능성 식품 협찬후원
상태바
정원삼,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에 홍삼 건강 기능성 식품 협찬후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건강식품 전문회사 ㈜네이처가든이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감독 강성진)에 자사 홍삼전문 브랜드 정원삼 제품을 협찬,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조마조마 연예인야구단은 배우 강성진이 감독을 맡고 있으며, 뮤지컬배우 임태경을 비롯해 배우 정보석, 이종원, 서지석, 유태웅과 개그맨 심현섭, 임혁필, 가수 성대현, 노현태, 영화감독 장진 등이 활약하고 있다.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유통∙판매하는 정원삼은 2017년 여름 시즌부터 앞으로 조마조마 야구단에 각종 자사 홍삼제품을 지원한다. 정원삼은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과 홍삼, 녹영, 영지 버섯의 황금배합 제품 ‘홍녹영’,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황후애궁’, 어린이 홍삼제품 ‘365 스틱 키즈’ 등의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정원삼 관계자는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홍보뿐 아니라 다양한 공공 캠페인에도 열심인 것으로 안다”며, “이번 협찬을 계기로 스포츠 팬들에게 홍삼 제품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가는 한편, 여러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도 힘이 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원삼은 최고 품질의 믿을 수 있는 홍삼을 생산하고자 인삼경작부터 수매, 제조까지 철저히 관리감독하고 있으며, GAP, GMP, HACCP 등의 품질관리 제조시스템을 통해 엄격히 제조 관리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