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김포한강신도시점,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더풋샵 김포한강신도시점,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정액권 할인이벤트는 회원가입시 추가적립과 매월 인기메뉴를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고품격 마사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다.김포 마사지 더풋샵 김포한강신도시점은 더위에 지친 직장인과 육아맘, 수험생 등을 위한 고객맞춤형 프로그램과 정액권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은 더풋샵에서 발관리, 전신관리, 지압, 커플마사지 등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산전 산후마사지 프로그램이 따로 있어서 임산부들도 방문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김포마사지 더풋샵은 림프순환, 전신슬리밍 관리를 통해 운동 후 근육뭉침과 여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카페 분위기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에 도심 속 테라스에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지상 7층에 위치해 있어 넓은 전망을 볼 수 있다.

더풋샵 김포한강신도시점 관계자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급 비품과 의류를 구비하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고마운 선물이다”라면서 “김포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여럿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로 매장을 인테리어 했으며 족욕과 티테이블, 1인실, 2인실 등 다양하게 배치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풋샵은 전국 약150개 프렌차이즈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마사지샵프렌차이즈다 더풋샵 김포한강신도시는 장기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