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솔리드웍스, 자바스크립트, 유니티3D 강좌 서비스
상태바
알지오, 솔리드웍스, 자바스크립트, 유니티3D 강좌 서비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알지오 평생교육원은 2003년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평생교육기관으로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오피스 등 많은 분야의 IT전문교육 강좌를 지속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그래픽, 게임, 영상, 3D, 가상현실, 프로그래밍 등 모든 분야에서 수많은 기술과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있는 시대에 발맞춰 신규 강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솔리드웍스(SolidWorks)는 솔리드 및 서피스를 기반으로 하는 3D CAD 소프트웨어다. 알지오 솔리드웍스 인터넷 강좌는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부터 자격증, 판금, 시뮬레이션, 도면 등의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 솔리드웍스란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예제를 실습할 수 있으며, SolidWorks 2018, 2017, 2016, 2014 등 다양한 버전으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슷한 프로그램인 솔리드엣지(Solid Edge)도 제공하고 있어 함께 배우면 좋다.


자바스크립트(javascript)는 스크립트 언어로써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웹싸이트 구축과 관리에 다양하게 쓰이는 프로그래밍이다. 자바스크립트는 너무 효율적이어서 모든 프로그래밍에서 사용되고 있는데 알지오 html javascript 강좌를 통해 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와 설치부터 jquery 객체, 자바스크립트 오류, 제이쿼리, 배열 함수, 날짜 업데이트, 크롬 쿠키, 페이지 이동 등 다양한 세부사항들을 배울 수 있다.

유니티3D(Unity3D)는 전 세계의 전문 개발자, 독립 개발자, 아마추어 개발자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는 혁신적인 3D 게임 개발 도구(게임 엔진)다. 무료 버전만으로도 PC용 게임과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용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 알지오 유니티 3D 강좌는 유니티5.0의 2D 게임, 애니메이션, unity5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사이트, 조명, 카메라 등을 교육한다.

이 외에도 프로그래밍 및 멀티미디어 분야의 경우 하루가 멀다 하고 차세대 기술들이 도입되고 있다. creo4.0, 파이썬, labview(랩뷰), 인디자인, jsp, 스케치업, UG NX, Hive, PHP 같은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알아야 할 기술들도 수없이 많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전문가들도 찾아와 수강할 만큼 높은 수준의 IT전문교육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