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7’ 공식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7’ 공식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비주얼 컴퓨팅 분야 기업인 엔비디아와 함께 ‘테그라 노트 7’ 태블릿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4-PLUS-1)를 탑재한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7은 3D 게이밍,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향상된 2세대 vSMP 기술과 배터리 절약 코어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작업 시 매우 낮은 전력소모로 동작한다.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코어 지포스 GPU는 이전 모바일 기기에서 경험하지 못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테그라4는 셀프 쉐도잉(Self-shadowing), HDR 라이트닝(Lighting) 실시간 피키컬(, Real-time Physics), 클로쓰 시뮬레이션(Cloth simulation) 그리고 파티클 이펙트(Particle effects)와 같은 다양한 3D 게이밍 효과를 지원한다.

테그라 노트7의 장점은 이뿐만 아니다. 정밀하고 부드러운 다이렉트스타일러스(DirectStylus)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AOHDR 카메라 성능을 통해 더 선명한 사진품질을 얻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테그라 노트7의 정식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를 통해 테크라 노트 7 구입시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는 ‘근하신년’ 기획 이벤트와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또 한번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응답하라! 테그라 노트 7 유저들이여’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테그라 노트7의 국내 출시를 기다려 온 소비자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테그라 노트7의 홍보 강화를 위해 다양한 판촉 기획전, 포털사이트를 통한 할인행사 및 커뮤니티 내,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