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비젼코리아, 뉴질랜드 국립 윈텍대학교(Wintec) 입학설명회 9월 개최
상태바
와이드비젼코리아, 뉴질랜드 국립 윈텍대학교(Wintec) 입학설명회 9월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그룹 와이드비젼유학원은 본사가 주최하고, 윈텍대학교(Wintec)가 주관하는 2017년 윈텍대학교 추계입학설명회가 9월 16일 오후2시에 강남역 부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윈텍대학교 소개를 비롯하여 학위 및 학과소개, 계절학기 개요 및 특징, 입학준비 및 비자진행과정안내,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에 관련된 내용이 전체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현재 윈텍대학교에서 재직중인 한국인 교수도 인터내셔널 마켓 디렉터와 함께 참석하여, 현지에 대한 더 생생한 경험담과 조언을 들려 줄 예정이다.

와이드비젼유학원 관계자는 “한국에서의 취업준비와 직장생활에 대한 한계를 인지하고, 보다 새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 한국 대학진학이 아닌 뉴질랜드 대학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의 문의가 많다.”며 “특히 최근 들어 뉴질랜드의 4번째로 큰 도시인 해밀턴 지역이 대규모 경제성장정책과 다양한 인턴쉽을 제공하는 등 실용적인 학풍과 높은 취업률로 뉴질랜드의 16개 국립기술대학교 중에서도 특히 윈텍대학교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한다.

이어 그는 “점차 변경되고 있는 이민정책에 있어서 오클랜드 이외의 지역에 대한 보너스 점수 취득이 용이하고, 취업에 대한 수요와 정부에서의 성장정책이 윈텍대학교 재학생들과 예비 입학생들에게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어 졸업 후 높은 자기경쟁력과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와이드비젼유학원에서는 한국에서 출발 전에 필요한 모든 입학절차와 뉴질랜드 현지에 도착 후 정착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뉴질랜드 현지에서는 윈텍의 인터내셔널 팀에서 공항 픽업, 입학수속, 윈텍 기숙사 입실과 인터넷 사용, 병원 이용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와이드비젼유학원은 외교부 해외이주알선업에 등록된 정식적인 합법이주업체이며, 윈텍대학교의 한국 전문 입학 등록처로서 많은 입학생을 매 학기 배출하고 있다.

이번 뉴질랜드 윈텍대학교 입학설명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참가인원이 제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드비젼유학원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