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크림 , 피부탄력 관리에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져
상태바
달팽이크림 , 피부탄력 관리에 도움되는 것으로 알려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주름관리를 위해 주름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를 원치 않는 사람들은 탄력크림, 아이크림 등을 사용하여 눈가주름개선에 각별히 신경 쓰는 편이다. 

또한 얼굴 곳곳에 생기는 잔주름관리,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부위의 굵은 주름관리를 위해 시중에 나와있는 주름개선화장품도 대단히 많다.

주름개선과 함께 얼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일도 초미의 관심거리다. 얼굴탄력관리가 소홀할수록 주름이 생기는 일이 빈번해지기 때문이다.. 그럴 때엔 피부탄력크림이 도움이 된다. 쳐진 피부, 주름이 생길 기미가 보일 댄 얼굴탄력크림을 충분히 사용함으로써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탄력크림만으로는 피부회복이 안될 정도로 피부가 손상된 경우도 있다. 그럴 때에는 상처회복에 도움이 되는 피부재생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 흉터나 상처 등에 재생크림을 사용함으로써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관리와 피부탄력이 고민이라면 달팽이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이 해답이 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의 제품 ‘AWS(안티 링클 스네일)’은일명 ‘달팽이크림’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AWS 앰플, AWS 아이젤크림, AWS나이트팩 등으로 이루어진 달팽이크림효능은 많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향을 얻고 있다. 피부보습, 피부영양 같은 스킨케어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AWS 달팽이화장품은 민감성피부에도 이물감이나 부작용 없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잔주름이 눈에 띄기 시작한 사람, 피부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사람, 건조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AWS 앰플과 크림을 1:2로 섞어 피부 결에 따라 발라주면 흡수율을 높이고 시간은 줄어들어 간편하게 기초 케어를 할 수 있다.

AWS 관계자는 달팽이화장품효능에 대해 “경기도 시흥시 서연 농장의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추출한 고농축 앰플로 피부에 유익한 성분인 뮤신, 글리콜산, 콜라겐의 함량이 풍부하다” 며 “뮤신화장품 등의 달팽이스킨케어가 각광받는 이유는 피부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흡수시켜주고 피부 결 관리 등 피부미용에 효과적이기 때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의 상세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달팽이크림 AWS, AWS 앰플, AWS 아이젤크림, AWS 나이트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