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 시작에서 인연 찾으세요’ 미팅파티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 시작에서 인연 찾으세요’ 미팅파티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정회원과 함께하는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9월 16일 서울 소재 롯데호텔 월드에서 ‘가을 하나, 사랑 둘’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해당 미팅파티는 ‘맑고 청명한 가을의 시작에서 진실된 인연을 찾는 시간’이란 콘셉트로 가연 남녀 정회원 각각 8명, 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로맨스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자신의 반쪽을 찾는 시간을 가지며 파티 프로그램은 커플게임 등 스치는 만남 속에서 자연스럽게 사랑을 느끼고, 스며들 수 있도록 다양하게 꾸며졌다.

또한 가연은 고급화된 호텔 코스요리와 와인을 제공, 파티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며 풍미가 가득한 차와 수제 쿠키, 고급 와인 등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9월 10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에 로맨틱한 만남을 기대하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해당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더 이상 혼자가 아닌 둘이 되길 원하는 회원이 좋은 인연을 찾길 바라며 추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이벤트팀을 통해 진행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와 추천회원 확인 등은 가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