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정품 등록 대잔치’ 행사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정품 등록 대잔치’ 행사 실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8.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무상 A/S, 1회 무료 배송 쿠폰 증정 등 혜택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경품 응모 혜택을 주는 ‘정품 등록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품 등록 대잔치는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정품 등록은 구매한 인스탁스, 피킷 제품 측면 또는 하단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 내 F로 시작하는 12자리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 명동 1박 숙박권(7명), 뮤지컬 레베카 관람권(1인 2매, 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규 정품 등록자에게는 제품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필름과 스트랩을 추가로 선물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을 구매 시 스트랩을, 인스탁스 카메라와 쉐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필름(10장)을, 피킷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트리지(10매)를 선물한다.

또한 정품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1년 무상 A/S, 1회 무료 배송 쿠폰 증정, 다양한 할인 소식을 먼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 지쳐있는 소비자에게 시원한 선물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후지필름몰에서 간단히 정품 등록 후 푸짐한 혜택을 통해 무더웠던 여름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