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해 영화 ‘V.I.P’ 초대 이벤트 펼쳐…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해 영화 ‘V.I.P’ 초대 이벤트 펼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영화 ‘V.I.P’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8월 22일(화)까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가 가능 대상은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이며, 당첨자는 8월 25일(금) 오후 8시 CGV부천역에서 상영되는 영화 V.I.P를 무료로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뒤, 1:1 채팅으로 양식에 맞춰 작성한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이다.

당첨자 발표의 경우 오는 8월 23일(수)에 개별연락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블레스 수현 이다희 이벤트 담당자는 “24일 개봉 예정인 V.I.P는 범죄∙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장동건, 김명민과 더불어 박희순, 이종석 등이 출연해, 여러 사람들이 해당 영화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이벤트를 통해 미혼남녀들이 해당 영화를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군함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는 결혼정보업체다. 이곳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인 ‘NINE PARTY’의 여성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