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1:1 맞춤 ‘퍼스널컬러 컨설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1:1 맞춤 ‘퍼스널컬러 컨설팅’ 서비스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1:1 맞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은 회원 각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화장법, 머리모양, 옷, 액세서리와 같은 외모 연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여기에 표정이나 인상, 대화법, 목소리 등을 아름답게 가꾸는 이미지 컨설팅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를 체험한 듀오의 한 회원은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됐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생겼다”며 “이미지 관리에 어려움을 느낄 때에는 이성과의 만남에서도 왠지 모르게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게 됐었는데, 이제는 다음 미팅이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회원 맞춤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 서비스는 듀오 노블레스S, 오블리주, 플래티늄 가입 회원 대상으로 제공된다. 컨설팅 서비스 신청방법은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듀오 전속 컨설턴트인 팽정은 강사는 “퍼스널컬러 이미지 컨설팅은 단순한 외모 꾸미기가 아닌 내면에서 나오는 각 개인의 매력을 발견하는 시간”이라며 “직장이나 모임에서뿐만 아니라 이성과의 만남에서도 알지 못했던 나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과거에는 유행하는 스타일링, 트렌드만 쫓았다면 이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남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남녀 회원 모두 자신만의 매력을 찾고 콤플렉스는 보완해, 좋은 인연과의 즐거운 만남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미지 컨설팅에 활용되는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란 개인 고유의 신체 컬러를 말한다. 머리카락과 눈동자, 피부색 등을 가지고 진단한 퍼스널 컬러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비유해 설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