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서비스형 고객 대상 메일형 상품 론칭
상태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서비스형 고객 대상 메일형 상품 론칭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8.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 10인 월 1만원부터 패키지 상품 제공으로 선택 폭 확장

[CCTV뉴스=최진영 기자]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서비스형 고객을 대상으로 메일형 상품을 16일 출시했다. 기존 다우오피스 서비스형은 메일과 전자결재뿐만 아니라 협업 기능인 Works 등 총 18개 메뉴를 제공하는 그룹웨어형 상품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메일형은 기업 내 필수 소통 기능인 메일을 중심으로 주소록, 자료실, 캘린더, 메신저, 게시판과 모바일 기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내 메일은 17년 노하우의 기업메일 ‘테라스메일’을 탑재하여 기본적인 SSL/TSL 보안 설정 및 스팸/바이러스 차단이 가능한 안전한 메일이다. 이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검색 기능 및 수신 메일의 분류를 위한 태그 기능을 지원해 효율적인 업무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메일형 상품은 최소 10인(10GB) 기준 월 1만원에 제공해 20인 미만의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0인(20GB)의 경우 기존 그룹웨어형 상품 가격에서 50% 할인된 월 2만원(이용자 추가 시 계정당 2500원)에 사용이 가능하다. 그룹웨어를 신규로 도입하는 고객사들이 먼저 메일형을 사용한 후 기업의 확장 혹은 전자결재와 강화된 협업 기능의 요구가 있으면 언제든지 그룹웨어형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다우오피스 서비스형 사업팀장인 손희정 팀장은 “이번 메일형 상품 론칭은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기업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 계기”라며 “향후 메일형 상품 또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장 최신의 기능을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메일형 상품 론칭을 기념해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최대 2개월의 사용 기간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