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2주년 한 마음된 스타트업 SNS 계정에 ‘태극기’ 물결
상태바
광복 72주년 한 마음된 스타트업 SNS 계정에 ‘태극기’ 물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8.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원하는 스타트업은 각 사 SNS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후 태극기 게양 참여 가능

[CCTV뉴스=신동훈 기자] 다양한 분야의 국내 대표 스타트업들이 광복 72주년을 맞이해 SNS를 통해 8.15 애국정신을 기렸다.

위드이노베이션(여기어때), 8퍼센트, THERE 데얼, 리화이트, 메쉬코리아, 쉐어앤케어, 스마트포스팅, 우주, 원더스, 이사모아, 컷앤컬, 투믹스, 튜더링, 프레시코드, 홈마스터 등 15개 스타트업은 각사 페이스북 계정에 72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태극기 이미지를 게재했다. 국가 기념일을 맞이해 각 가정마다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처럼, 대외 소통 채널 SNS 프로필 사진에 '광복72'주년'을, 배너에는 태극기를 내걸었다.

또 '대한민국 스타트업이 8.15 순국선열의 애국정신을 기립니다. 경축 72주년 광복절'이라는 문구도 게시했다.

이번 SNS 이벤트에 참여한 스타트업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많은 스타트업들이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사업을 펼칠 수 있는 것은 순국선열의 희생정신과 노력 덕분"이라면서 “8.15를 맞아 광복절의 의미를 기리며, 뜻 깊게 보내자는 취지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동참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은 각 사 SNS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태극기 게양에 동참할 수 있다.

# 광복72주년 SNS 연합 홍보에 참여한 스타트업 기업

8퍼센트(금융), THERE 데얼(여행), 리화이트(세탁), 메쉬코리아(물류), 쉐어앤케어(기부), 스마트포스팅(마케팅), 여기어때(숙박), 우주(셰어 하우스), 원더스(물류), 이사모아(이사), 컷앤컬(뷰티), 투믹스(웹툰), 튜더링(교육), 프레시코드(배달), 홈마스터(홈케어) (이상 15개 스타트업, 가나다 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