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SK매직 정수기렌탈 요금 6개월 면제 이벤트 및 빨래건조기 렌탈 런칭
상태바
미스터렌탈, SK매직 정수기렌탈 요금 6개월 면제 이벤트 및 빨래건조기 렌탈 런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직수형정수기 시장 점유율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올해 신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한 SK매직(구 동양매직)의 렌탈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 전문 렌탈쇼핑몰인 미스터렌탈에서는 8월말까지 SK매직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면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렌탈료 면제 이벤트는 슈퍼정수기 3년 연속 판매 1위 기념으로 진행되며, 대상 모델은 슈퍼S정수기(WPU-A400C, WPU-A300C), 슈퍼S에디션(WPU-A400CSW), 슈퍼플러스(WPU-A210C), 슈퍼정수기(WPU-A200C, WPU-A100C)등이다.


해당 모델을 8월에 신청하고, 9월7일까지 설치받을 경우 6개월 렌탈료(1, 13, 25, 37, 49, 60개월차)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퍼S에디션, 슈퍼플러스, 슈퍼S정수기, 슈퍼아이스(SIM-I900)를 렌탈하여 8월말까지 설치할 경우엔 기본 사은품외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까지 받을 수 있다.

2015년 슈퍼정수기(WPU-A200C) 열풍을 몰고 오면서 직수형정수기렌탈 붐을 일으킨 이후 유아수기능, 어린이버튼, IoT기능이 탑재된 슈퍼S정수기(WPU-A400C)를 통해 직수형정수기 시장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조리수밸브 무상설치, 첨단 나노필터 시스템, 꼼꼼한 사후관리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올해 출시된 슈퍼플러스 정수기(WPU-A210C)는 슈퍼정수기의 코크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하고 UV살균기능을 추가하여 성능을 한층 높였다.

직수로도 깨끗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메이커인 슈퍼아이스(SIM-I900) 역시 출시된 후 여름철을 맞이하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얼음정수기렌탈 수요가 최근 급증한 가운데, 아이스룸을 UV살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SK매직의 다른 정수기와 결합 할인이 가능하여 경제적이다.

SK매직의 공기청정기렌탈 역시 9평형부터 32평형까지 설치할 장소의 평형대에 따라 타사대비  다양한 모델들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미스터렌탈을 통해 SK매직의 비데, 제빙기, 안마의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을 렌탈할 경우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SK매직 전기식 살균 의류건조기렌탈(WDR-GA07C, WDR-GA07B)은 고온으로 유해세균까지 살균건조가 가능한 빨래건조기만의 특징으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선반(렉)이 필요한 소비자라면 렌탈료에 3천원만 추가하면 함께 설치받을 수 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원래 인기가 높았던 직수형정수기렌탈, 냉온정수기렌탈, 비데렌탈 외에 최근에는 얼음정수기렌탈, 의류건조기렌탈, 안마의자렌탈을 신청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UV살균 슈퍼비데(BID-S22D, BID-S23D), 스마트클린비데(BID-016D), 슈퍼공기청정기(ACL-V15, ACL-V16, ACL-V32)등이 SK매직의 인기모델"이라고 밝혔다.

정수기와 비데, 또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2가지 이상 제품 렌탈을 고려중인 소비자라면 패키지 할인 제도가 잘 되어 있는 SK매직 렌탈을 고려해볼 만 하다.

미스터렌탈에서는 가정용정수기 외에도 사무실, 식당, 매장, 관공서 등에서 사용할 업소용정수기도 렌탈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소비자의 상황에 알맞은 제품을 상담받고 신청할 수 있다. 침구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유아용품, 캠핑용품, 블랙박스 등 약 260여가지의 사은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미스터렌탈에서 렌탈받은 제품의 사진을 후기와 함께 게시판에 올리면 기본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도 선택하여 얻을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현재 진행중이다.

렌탈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전화나 상담요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