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진·동전파스 찾는 직구족들, 일본직구쇼핑몰 호황
상태바
카베진·동전파스 찾는 직구족들, 일본직구쇼핑몰 호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국내 직구시장의 소비율이 일본직구에 쏠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일본제품들은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평균 이상의 직구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때문에 일본직구쇼핑몰이나 일본직구사이트는 물론이고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일본구매대행쇼핑몰 등도 호황이다.

일본직구사이트 재팬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일본 직구 쇼핑 건수는 지난 해 동기보다 45% 이상 급증했다. 특히 구매 량이 많은 제품으로는 손상된 위점막을 복구하는 드럭스토어 제품인 ‘카베진 알파’와 일본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78매', '샤론파스' 등이 꼽혔다.

이들 제품은 국내 구입이 쉽지 않고, 일본 카베진 알파 가격 및 일본 동전파스 가격이 상당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일본직구쇼핑몰을 주로 이용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일본드럭스토어를 방문해야만 구매할 수 있는 '나이시토루Z', '신와칸센', '뉴에픽슬림제로'와 같은 일본 다이어트 약뿐 아니라 '니노큐아', '타무시친키 골드', '트란시노정' 등 같은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발톱 무좀약 '에쿠시부'와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 A', ‘호빵맨 어린이 감기시럽’, 바르는 반창고 ‘사카무케아’ 등도 일본구매대행으로 구입하는 사례가 빈번하다. 이들 제품은 모두 직접 일본을 찾아 구입하는 가격과 큰 차이가 없고, 오히려 면세점 구매보다는 저렴하다는 장점으로 일본직구 쇼핑몰 구입자가 많다.

일본직구쇼핑몰 재팬코리아 관계자는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은 가성비가 뛰어나고, 효능과 효과가 이미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을 정도로 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일본카베진 알파 가격, 일본 동전파스 가격 검색만으로도, 일본직구쇼핑몰 구입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는 구입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가성비에 집중하는 젊은 소비층에게 일본직구사이트가 인기가 많은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