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카트레이닝센터, 윌엔터테인먼트와 업무제휴 협약체결 및 신인연기자 오디션 개최
상태바
케이메카트레이닝센터, 윌엔터테인먼트와 업무제휴 협약체결 및 신인연기자 오디션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케이메카트레이닝센터는 윌엔터테인먼트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윌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주상욱, 온주완, 신현수, 김소은, 김재원, 조민기 등 연기자를 보유한 유명 연예기획사이며, 케이메카트레이닝센터는 일반 연기학원이 아닌 트레이닝부터 실제 연기자 데뷔까지 한번에 가능한 연기전문 트레이닝센터이다.


케이메카와 윌엔터테인먼트는 실력 있는 배우 발굴과 트레이닝 부분에 공식 업무제휴를 체결하였으며, 이번 MOU체결로 케이메카는 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연기자 발굴과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함께 하며, 유명 아티스트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케이메카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1일 윌엔터테인먼트 신인연기자 오디션을 개최하며, 함께 꾸준히 정기오디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메카는 최근 영화 아빠는딸, tvN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등 수많은 방송 및 영화의 배우 캐스팅으로 유명한 '케이메카 캐스팅그룹'과 중고등, 성인 트레이닝센터인 '케이메카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즈메카'를 운영하고 있다.

케이메카는 꾸준히 유명 엔터테인먼트와 긴밀한 협약을 하고, 에이전시, 매니지먼트 등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에 적극적인 투자로 실력 있는 연기자 육성과 데뷔의 메카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