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에서 Smart Home을 말하다.
상태바
KITAS에서 Smart Home을 말하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값싼 가격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보조배터리, 공기청정기, 웹캠, 미스케일, 킥보드 등 다양한 IT제품이 잇따라 한국에서 인기를 누리는 샤오미 공식총판회사 주식회사 여우미는 8월10일부터 12일까지 3일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KITAS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엑스 KITAS를 통해 여우미는 “Smart Home” Show Room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우미 한문호대표는 “스마트한 삶을 선물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웠으며,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서 직접 경험해보고 체험 할 수 있게 마련했으며, 또한 여우미 부스에는 임시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Smart Home” Show Room을 구경하면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샤오미&여우미 페이스북의 페이지 좋아요 클릭을 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재 여우미 3행시 이벤트를 통해 여우미로 다양한 3행시를 남겨, SNS 계정으로 공유할 시 5명을 선정하여 사은품 증정 예정에 있다.

KITAS 현장에서 여우미몰 가입 후 가지고 싶은 상품을 경품 응모하여,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며, 포토존에서 여우미 직원과 촬영 후 SNS에 태그 걸고 업로드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