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예매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예매권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13일까지 놀숲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예고편을 보고 친구를 태그하는 65명에게 각각 영화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놀숲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어벤져스', '킹스맨'의 사무엘 L.잭슨의 만남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영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쾌적한 놀숲에서 만화, 소설, 먹거리를 즐기고 '킬러의 보디가드'까지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동종업계 최초로 가맹점 160호점을 돌파한 전국구 만화방 창업 브랜드이다. 만화방과 북카페가 결합된 형태로 다다미방, 복층 소굴방 등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카페 수준의 고퀄리티 식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전자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데이트 코스 및 스터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화방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창업비용, 노무, 세무 등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전문가와 1:1로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