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관광통역안내사 무료특강 및 기간연장 제공 ‘주고 또 주고 프로모션’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관광통역안내사 무료특강 및 기간연장 제공 ‘주고 또 주고 프로모션’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9월 23일 예정된 2017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특강’과 ‘무료 기간연장’을 함께 제공하는 ‘주고 또 주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주고 또 주고 프로모션’은 관광통역안내사 완성반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수강료에서 40%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는 특가 할인과 함께 ‘무료특강’과 ‘무료 기간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합격지원 이벤트이다. 

관광통역안내사 ‘무료특강’은 전년도 최신 시험문제 풀이와 상세 해설이 제공되는 ‘기출특강’과 관광국사 과목의 지엽적인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된 ‘문화재 특강’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은 최신 출제경향과 기출 문제 유형을 확인하고 지역별 문화유산 정리와 함께 관련된 시대별 주요인물과 사건에 대한 이해를 보다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다. 

‘무료 기간연장’은 프로모션 적용 강좌 구매 후 당해 연도 시험에 불합격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90일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이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관광통역안내사 완성반 강좌는 관광통역안내사 1타 강사 김열규 교수의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전 과목 기본이론’ + ‘적중 문제풀이’ + ‘2차 면접 대비 강의’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함께 최신 관광분야 트랜드와 개정법령 및 관광정책을 모두 반영한 과목별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별 문제 풀이법을 제시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여행을 위한 안내는 반드시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을 취득한 자만 여행가이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법으로 규정됨에 따라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취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자사의 관광통역안내사 강의를 통해 관광서비스 분야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자격증 취득과 취업준비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비용부담을 줄이고 특강 무료지원 및 기간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합격의 기회를 넓힐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상세 혜택 내용과 시험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