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전환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아빠곰탕, 창업비용 절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종전환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아빠곰탕, 창업비용 절감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0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경기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서도 참신한 아이템과 체계적인 운영노하우로 창업시장을 두드리는 가게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빠곰탕은 효율성과 전문성을 고려한 브랜드로서 주변 상권을 철저히 분석한 뒤, 매장 입지 선정을 통해 신규창업은 물론 업종변경 창업자에게도 효율성을 제공한다.

특히 프랜차이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대표메뉴의 유·무 일 것이다. 대표메뉴란 프랜차이즈의 대표 이미지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아빠곰탕은 곰탕을 기본으로 한 메뉴들로 열곰탕, 통도가니곰탕, 만둣국, 떡국, 모듬수육 등 메뉴 대다수가 곰탕국물을 바탕으로 조리된다.

이 곰탕국물은 본사 공장에서 당일 사용할 양만큼 각 매장별로 배달이 되기 때문에 매일 손님들에게 신선한 요리를 대접 할 수 있다.

또 프랜차이즈 아빠곰탕 가맹본부에서는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외식창업이후 매출에 어려움을 겪는 매장들에 한하여 업종전환 프로모션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업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8월 말까지 선착순 3개 점포에 한하여 인테리어 포함 2천 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빠곰탕의 가맹상담 및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하여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