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실내데이트 제격, 서울 테디베어 ‘테지움’ 이색체험관 화제
상태바
여름철 실내데이트 제격, 서울 테디베어 ‘테지움’ 이색체험관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8.0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서울가볼만한곳을 찾는 가족과 연인이 늘고 있다. 실내데이트가 가능한 테디베어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여름휴가 가볼만한곳을 찾는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중이다.

테지움 서울은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테지움 제주의 2호점이다. 오픈형 이색체험전시로 기획된 해당 테마파크는 실제 동물 크기로 제작된 대형 인형 사파리를 만나볼 수 있다. 

▲ 사진=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에서 고객이 직접 만든 나만의 테디베어

테지움 제주를 보다 확장한 형태로 종로구에 오픈 한 테지움 서울에서는 테디베어의 어원과 유래, 역사도 배우고, 테마존에서 사진을 찍는 등 특별 이색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한복을 입은 테디베어와 옛 서울을 재현한 미니어처는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호응하는 테마존이다.

또한 이번에 새로 오픈한 신개념 테디베어 체험프로그램존은 ‘나만의 테디베어 꾸미기’, ‘곰돌이 비누 만들기’, ‘테디베어 오르골 만들기’, ‘슈링클스 팬던트 만들기’ ‘곰돌이 퍼즐 만들기’ 등 다양한 이색체험학습이 가능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인기를 것으로 알려졌다.

그 밖에도 수많은 야생동물, 해양동물 봉제인형이 테지움 서울 곳곳에서 방문객을 반겨 실내데이트를 하는 동시에 추억이 담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테지움 서울은 tvN 예능프로그램 ‘공조7’에 서바이벌 장소로 등장하여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네이버 맘카페 ‘책세상 맘수다’와 제휴를 맺어 젊은 감각의 엄마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8월 지속적인 테지움 서울 관람 문의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름휴가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이색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엔페이 쿨썸머 핫 혜택 이벤트’는 네이버 N페이에서 입장권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전시장 내에 위치한 비비디바비디부 카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100명 한정이며 차액 지불 시 다른 음료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지만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이벤트 참가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지역 주민을 위한 ‘패키지 입장권 30%할인 이벤트’는 서울 종로구 창신동 주민 4만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테지움 서울 전단지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어오면 패키지 관람권에 한해 30% 할인해준다. 여름방학이 끝나는 8월 31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숨은 테디베어 깃발 찾기 이벤트’는 매주 주말 전시장 곳곳에 숨은 깃발을 찾는 관람객에게 8만 원 상당의 연극티켓 2매 또는 테지움 서울 내 비비디바비디부 카페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오전과 오후 매번 다른 장소에 깃발을 숨기기 때문에 재밌는 미션 게임이 될 예정이다.

테지움 서울 마케팅 담당자는 “서울 대표 관광지로 인정받고 있는 테지움 서울이 국내 고객과 관광객의 니즈에 맞게 특별 이색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새롭게 기획하며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8월 주말마다 진행되는 숨은 깃발 찾기 이벤트의 경우 참여 시 특별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여름휴가 계획을 서울에서 잡고 있다면 시도할 만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