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몰 솔루션 ‘마이소호’ PG 가입비 무료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 쇼핑몰 솔루션 ‘마이소호’ PG 가입비 무료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리아센터닷컴이 모바일 전용 쇼핑몰 솔루션 마이소호의 PG(카드 결제 시스템) 가입비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대표 김기록)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모바일 전용 쇼핑몰 솔루션 마이소호(www.mysoho.com)의 PG(카드 결제 시스템) 가입비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마이소호는 월 이용료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웹진 스타일의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 및 운영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이번 이벤트는 1월 한 달 동안 마이소호 PG 신청자 선착순 100명에게 22만 상당의 PG 가입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한편 지난해 메이크샵 전문몰 모바일 거래액이 약 1600억원을 기록하면서 2012년 대비 8배 이상 증가했고 모바일 거래액 비중도 꾸준히 증가해 전체 메이크샵 전문몰 거래액의 약 15% 이상을 모바일이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기록 메이크샵 대표는 “모바일 쇼핑의 고성장과 함께 메이크샵 모바일샵과 마이소호 등 모바일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중인 상점의 올해 모바일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모바일 쇼핑몰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창업자들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