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해송 웰루션,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캠페인으로 여성 갱년기극복에 솔루션 제시
상태바
프랑스 해송 웰루션,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캠페인으로 여성 갱년기극복에 솔루션 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8.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이 더욱 심해지는 한여름에 접어들면서 이에 대한 적절한 솔루션이 필요한 시기다. 여름 특유의 고온 다습한 환경은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인 불면증, 안면홍조, 식은땀 등을 가속화시키기 때문에 여름 전 미리 대응하는 것이 좋지만 지금이라도 적절한 솔루션을 찾아 증상 완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뷰티 및 헬스 전문기업 웅진릴리에뜨는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극복 프로젝트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캠페인을 벌이고 갱년기 시기 여성들의 어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갱년기 극복을 위한 여성건강기능식품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웰컴 투 뷰티풀 라이프’ 캠페인은 중년 여성의 프랑스 여행기를 통해 ‘끊임없이 행동하라’, ‘소중한 이와 함께하라’, ‘나를 더 사랑하라’라는 세 가지 솔루션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영상의 나레이션은 배우 배종옥씨가 맡아 차분하면서도 진솔한 보이스를 통해 메시지를 충실히 전달하고 있다는 평이다.

웅진릴리에뜨 측은 갱년기 증세 완화에 효과적이라 알려진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을 주원료로 한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개발, 출시한 이유도 여성들이 꼭 한번 겪게 되는 갱년기를 수월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서였는데, 금번 캠페인에 예상보다 높은 관심을 보이며 갱년기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많은 중년 여성들이 적절한 솔루션을 찾고 있음을 알게 됐다는 후문이다.

현재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웅진릴리에뜨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가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기도 하며 론칭 초반부터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살충제, 화학비료 등을 쓰지 않은 환경에서 자란 소나무에서만 추출하는 원료 ‘프랑스 해송(피크노제놀)’은 소나무 1톤 당 1kg의 소량만 나와 희귀한 물질로도 알려졌는데, 여성 호르몬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아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에 최적화된 원료이기도 하다.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여기에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및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등 여러 가지 복합성분을 더했다. 부원료로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과 같은 허브류도 첨가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