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컴퍼니, 공무원 수험생 위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
상태바
용감한컴퍼니, 공무원 수험생 위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합격 경쟁이 치열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학습자의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인강 콘텐츠로 공부하는 것이 수험 기간을 단축시키고 합격의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이다.

이 가운데 스마트인강 퍼블리싱 전문기업 용감한컴퍼니는 온라인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무원 수험 통합사이트인 ‘모두의공무원’을 통해 인강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용감한컴퍼니는 덩허접공무원영어, 리라클영어, 김승봉경찰팀 등의 인강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이며, 용감한 컴퍼니의 ‘모두의공무원’은 ‘온라인 퍼스트’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인강 수강에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현장강의를 촬영해 수험생에게 제공하는 강의는 교수님의 시선이나 호흡이 현장 수강생들에게 맞춰져 있어 인강으로 학습할 경우 강의 몰입도가 떨어질 수 있다.

따라서 모두의공무원의 대부분의 강의는 스튜디오 강의로 제작된다. 모두의공무원의 스튜디오 강의는 교수님의 시선이나 호흡이 인강 수강생에게 맞춰져 있고 모니터로 보았을 때 가독성이 높은 화면, 이어폰으로 들었을 때 피로하지 않은 균일한 음향을 제공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전자칠판을 활용해 강의가 제작되어 칠판 속 텍스트와 판서의 가독성이 높다. 또한 사진, 도표 자료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기 때문에 수험생의 이해와 몰입을 한층 높아진다.

또한 10년 이상인 베테랑 강사들을 중심으로 모두의공무원 교수진을 구성했다. 영어 이리라 교수님을 비롯해 모두의공무원 강사들은 단순히 경력만 오래된 것이 아니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수험생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분들이다.

대부분 1:1 전화상담이나 카톡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온라인 최적화 컨텐츠 제작은 물론 수험생 관리에 열정이 있는 교수님만이 모두의공무원에 소속되어 있다

이 밖에도 자기주도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마트학습관리 서비스’인 알파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격의 성패를 결정짓는 요소는 자기관리와 학습 동기부여인데, 온라인으로 학습하더라도 자기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모두의공무원 내 강의실에서는 나의 강좌 수강관리, 학습 계획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한편, 모두의공무원 사이트에서는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는데 다른 수강생들과 나의 진도, 학습량, 수강패턴 등을 비교하면서 학습 동기부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