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든 유저에게 전승 2차 캐릭터 지급
상태바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든 유저에게 전승 2차 캐릭터 지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모든 유저에게 70레벨의 전승 2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2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핑 캐릭터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버와 직업을 선택한 후 ‘점핑 캐릭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투교범’, ‘생명보험증서’, ‘초보자용 나비의 날개’, ‘포션’ 등이 들어있는 이벤트 아이템 상자가 함께 지급되며 프론테라 중앙분수대 7시 방향에 있는 건물에 가면 모든 능력치가 1씩 증가된 ‘점핑 클랜’에 가입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모든 유저에게 70레벨의 전승 2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각 마을 수호대장을 통해 입장 가능한 ‘점핑 보스니아’ 던전이 개방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라그나로크에서 평소 만나기 힘든 몬스터를 처지할 수 있으며 ‘월광검’, ‘링 오브 레조넌스’, ‘기간트 액스’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라그나로크는 점핑 캐릭터 신청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그나로크에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할 경우 ‘복귀 모험가 지원 상자’를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를 선물하는 한편 각 마을에서 인챈트 장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점핑 캐릭터를 받은 유저들이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조건에 따라 ‘무료 캐시’, ‘황금 인장카드’, 아이패드 에어 와이파이 32GB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매주 3시간 이상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8주에 걸쳐 매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골드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출석 이벤트, 경험치 및 드롭율 상승,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