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날개짓 프로젝트 ‘플라잉 텐버드’ 2차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전국민 날개짓 프로젝트 ‘플라잉 텐버드’ 2차 사전예약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모바일 캐주얼 런게임 ‘플라잉 텐버드’ 출시를 앞두고 2차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플라잉 텐버드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50여종의 어미새를 컨트롤해 잃어버린 아기새를 구출하는 모험을 소재로 제작됐다.


엔터메이트의 2014년 첫 모바일 출시 예정작인 플라잉 텐버드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50여종의 어미새를 컨트롤해 잃어버린 아기새를 구출하는 모험을 소재로 제작됐으며 화면 하단만을 활용해 달리는 기존의 런 게임과는 달리 화면 전체를 활용해 보다 자유도가 높고 정밀한 플레이를 요구하는 플라잉 게임이다.

플라잉 텐버드는 이번 2차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 1차 사전예약 이벤트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라잉 텐버드 2차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월19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www.ilovegame.co.kr/event/read/632/7)를 통해 휴대폰 번호 입력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플라잉 텐버드는 이달 내 구글플레이마켓과 IOS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