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학원, 취준생 ‘휘게라이프’를 위한 취업 지원
상태바
SGA서울게임학원, 취준생 ‘휘게라이프’를 위한 취업 지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취업 포털 잡코리아가 상반기 신입공채 경험이 있는 지원자 550명을 대상으로 최근 ‘소신 지원’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과는 많은 기업에 이력서를 내는 이른바 ‘묻지마 지원’보다 원하는 직무와 기업을 따져서 소신 있게 지원하는 ‘소신 지원’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올 상반기 신입공채를 지원한 대졸 취준생 중 65.6%가 ‘소신 지원’을 했고, 이보다 더 많은 취준생의 70.5%가 원하는 직무에 지원 했다고 잡코리아는 밝혔다.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적당히 벌고, 잘 살고 싶은 사회현상과 맞물려서 ‘소신 지원’이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SGA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최근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학원에 문의를 하는 학생이 많아지고 있다”며 “단순 취업이 아닌 어렸을 때부터 하고 싶었던 일이나 취미를 업(業)으로 삼으려고 하는 사례가 많아진다”고 말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육성과 프로게이머 및 프로게이머 코치를 양성하고 있는 게임전문교육기관이다.

SGA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AR/VR 개발 ▶스마트폰APP 개발 ▶프로게이머 ▶프로게이머 코치 과정이 있으며. 모든 과정에서 국비지원을 알아볼 수 있는 국비지원게임학원이다.

또한 부산 서면에 부산 캠퍼스가 위치해 있어서 부산·경남 지역 게임업계 유망주를 양성하고 있다. 부산 캠퍼스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많은 학생들이 게임개발자 및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SGA는 재학생의 취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취업을 앞둔 학생을 위해 이력서 및 면접 특강을 해주기도 하며. 무료로 취업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SGA 박철진 원장은 “재학생의 소신 지원을 위한 취업 지원의 결과 올해 졸업한 게임기획 과정의 한 반은 취업률이 90% 가깝게 나오기도 했다.” 라고 밝혔다.

한편 SGA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