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필어공, 바기오지역대상 스파르타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필어공, 바기오지역대상 스파르타 프로모션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연수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바기오지역을 대상으로 스파르타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필리핀 바기오지역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250km 떨어진 북단에 위치한 지역으로 필리핀 내에서도 가장 안전하며 면학적인 분위기가 발달되어있는 지역이다. 성인 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하루 10시간 이상 강도 높은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지역이다.

기후적인 부분은 일반적인 필리핀어학 연수지역과 달리 우리나라 가을 정도의 날씨이며 연중 평균 기온은 15~25도 내외로 시원한 지역이다. 바기오지역은 유흥이나 공부를 하기 위한 방해 요소들이 없기 때문에 영어 공부에만 집중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되는 곳이다. 

대표적인 어학원으로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베씨어학원, CNS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이 있으며 프로모션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바기오어학원 연합회 소속된 곳들로만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을 줄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이번 행사는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마감되며 8월말부터 10월 출국자를 대상으로 한다. 바기오지역으로 연수를 고려하는 학생들이라면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 시 80~90만원, 3개월 시 120~140만원 가까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어서 비용 때문에 고민인 학생들에게는 말 그대로 절호의 찬스이다. 

이밖에 바기오지역 뿐만 아니라 세부지역 어학원들에 대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서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정보와 비용 등에 대해서 필어공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필어공은 14년 전통의 전문 유학원으로 한국 유학협회 소속, 4만명 이상의 회원, 실시간 실제 경험담과 8년 이상의 평균 상담가들이 있어서 전문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