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3D 서라운드 사운드 출력하는 사운드바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3D 서라운드 사운드 출력하는 사운드바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7.2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 에서 다양한 사은품 행사 진행

[CCTV뉴스=신동훈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DTS Virtual:X 서라운드 기술이 탑재된 사운드바 ‘YAS-207’, ‘YAS-107’ 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사운드바 YAS-107와 YAS-207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DTS Virtual:X 서라운드 기술에 있다. 가상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DTS Virtual:X 기술은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출력해내며, 호환되지 않는 소스도 ‘업 믹스(Up-mix)’기능을 이용하면 웅장한 다차원의 사운드로 재생해낼 수 있다.

두 모델은 모두 5개의 서라운드 모드(TV, 영화, 음악, 스포츠, 게임)가 지원돼 콘텐츠에 어울리는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리어 보이스(Clear Voice) 기능을 이용하면 콘텐츠의 전체적인 음질을 유지함과 동시에 뉴스, 드라마, 영화 등의 내레이션 또는 대사음을 보다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YAS-207에는 슬림한 디자인의 무선 서브우퍼까지 함께 제공된다. 강력한 저음을 생성해 내는 서브우퍼는 다이나믹한 장면이나 콘서트 영상을 시청할 때 풍성한 사운드를 출력해 생생한 현장감을 극대화한다.

야마하는 이번 사운드바 신제품들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2주간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Auction)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YAS-107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야마하 이어폰 EPH-R22가, YAS-207의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야마하 이어폰 EPH-R23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그 중 베스트 상품평을 남긴 2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오디오 TSX-B15가 선물로 제공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팀 전준근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YAS-107, 207 제품은 전 세계 음향시장을 선도해온 야마하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소개하며 “입체감 넘치는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영상 콘텐트를 즐기는 국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