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여름 스피드 미팅, 오션월드’ 혜택 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여름 스피드 미팅, 오션월드’ 혜택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7월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대명위드원 여름 프로모션 ‘위드원,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는 자신을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욜로족’ (YOLO: You Only Live Once)에게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연애와 이성 교제를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준회원·신규 가입 회원 등으로 구분되며, 각각 오션월드 최대 40%할인권, 여름 스피드 미팅 서비스, 미팅파티 <파티위드원> 경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하계 기간 동안 특별 서비스로 제공되는 스피드 미팅 서비스는 본인이 원하는 기간 내 다양한 이성을 만나볼 수 있도록 빠른 만남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여름 휴가 기간 등을 이용해 집중 미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대부분의 미혼남녀가 여름철의 소개팅, 미팅 등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가을, 겨울 시즌에 연애를 하기 위해선 이 시기에 적극적인 자세를 지녀야 한다”며, “대명위드원은 욜로 라이프를 지향하는 미혼남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하는 만큼, 여름 휴가 기간 등을 활용한 만남을 통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명위드원 여름 특별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만 20세 이상 미혼,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담 및 가입 문의는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