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웨딩박람회로 간편한 결혼 준비 돕는다
상태바
듀오웨드, 웨딩박람회로 간편한 결혼 준비 돕는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국내 웨딩컨설팅 기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오는 22, 23일 양일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 27회 듀오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오웨딩페어는 결혼 준비 필수코스로 회자되고 있다. 웨딩홀에서 허니문까지 모든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 전시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웨딩전시관 관람과 웨딩플래너 상담만으로도 복잡한 결혼 준비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000여개 웨딩 전문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듀오웨드는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을 전개한다.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스타일별로 묶어, ‘마스터피스 패키지’, ‘데이트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를 내놓았다.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은 박람회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는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수입 명품, 국내 인기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가 한 자리에 진열된다. 도비실크 보트넥 머메이드, 하트넥 벨라인, 긴팔 레이스 슬림라인, 숄더 시스루 벨라인 등 라인별 인기드레스 또한 구경할 수 있다.미니드레스 추가 서비스,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 혜택이 부여된다.

웨딩홀 특가전도 있다. 듀오웨드가 만든 웨딩홀 검색포털 ‘텐웨딩홀’에서 예비부부의 예산과 일정에 맞춰 인기 웨딩홀을 엄선해 추천한다. 계약 선물로 일부 인기 웨딩홀 무료 시식권과 투어 서비스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도 지원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정판 웨딩 쥬얼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허니문과 혼수 할인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낭만 가득한 허니문 혜택으로 하와이 및 유럽, 몰디브, 발리 등 베스트 여행지 할인과 허니문 스냅 서비스가 주어진다. 혼수는 최대 30%까지 할인되며, 예물, 예복, 한복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반영된다.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박람회 참가 고객 전원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드롱기 가전,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듀피엘 마스크팩, 커피 쿠폰, 다이어리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예비부부 중 20 커플을 선발해 화장품 셀트리온 스킨큐어 셀큐어 듀오비타펩 신부케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당일 웨딩 풀패키지 계약 고객에겐 폐백세트를 무료로 공급한다. 추가 선물로 아크릴 우드액자 4종, 웨딩슈즈, 소형가전 중 선택 증정한다. 웨딩 혼수 코너에서는 상담만 해도 이솝 젯 셋 키트 또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증정할 계획이다.

듀오웨드 이경운 센터장은 “이번 웨딩페어는 하계 정기 대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만큼, 푸짐한 혜택과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다수 포진돼 있다는 게 특징이다”며 “예비부부들이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실속 있게 결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 웨딩박람회는 사전 예약제로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해 예비부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제 27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