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초당 40Gbps 속도 썬더볼트3 시대 오다!
상태바
벨킨, 초당 40Gbps 속도 썬더볼트3 시대 오다!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7.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편리, 디자인 중요시 하는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CCTV뉴스=이나리 기자] 벨킨이 스마트 액세서리 기업에서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벨킨은 IT 기기 연결을 돕는 신제품 ‘썬더볼트3 익스프레스 독 HD’와 ‘USB-C 케이블’을 20일 기자 간담회를 통해 발표했다. 

벨킨은 애플의 공식 파트너로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제조해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벨킨이 주력하고 있는 사업은 충전기, 웨어러블 액세서리, 화면 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와 같은 스크린 포토션, UBS 타입-C 등으로 구분된다. 

김대원 벨킨 아시아(APeA) 총괄 본부장은 “벨킨은 글로벌 액세서리 회사 중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개발부터 제품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차별화다. 또 벨킨은 디자인을 중요시한 결과로 세계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벨킨은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한 썬더볼트3 익스프레스 독 HD를 출시했다. 썬더볼트3은 썬더볼트2(20Gbps)보다 2배, USB 3.0 (5Gbps)보다 8배 더 빠른 40Gbps 속도를 지원한다. 8개의 개별 장치를 하나의 썬더볼트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고, 여러 주변 기기를 동시에 실행해도 전체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