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로 화제의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VOD 만나세요
상태바
올레tv로 화제의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VOD 만나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1.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이전트 오브 쉴드

‘어벤져스’의 제작진이 만든 새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가 VOD로 처음 서비스된다.

KT(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는 아이언맨, 토르 등 영웅들로 이뤄진 어벤져스의 비밀을 밝힐 새 미드(미국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VOD를 국내에서 단독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마블의 세계관을 확장시키고자 출범된 최신 미드 시리즈다. 영화 어벤져스의 스핀오프 격인 셈. 작품 속 등장하는 쉴드(S.H.I.E.L.D)는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을 이끌고 지원하는 비밀 조직이다.

어벤져스에서 히어로들의 활약 이후 평화로웠던 세계는 다시 나타난 초능력자들과 세계를 집어삼키려는 세력들에 의해 위기에 처한다. 이에 전작 어벤져스에서 죽은 줄 알았던 콜슨 요원이 살아 돌아오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영화에서 닉 퓨리 역을 연기한 사무엘 잭슨을 비롯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재미를 더한다. 어벤져스의 조스 웨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어벤져스-아이언맨3-에이전트 오브 쉴드-토르2-캡틴 아메리카 2-어벤져스 2로 이어지는 마블 라인업의 하나다. 미국에서는 지난 2013년 9월 방송을 시작했다. 또 미국에서 첫 방영 당시 1200만명 이상이 시청하며 최근 4년간 방영한 신작 미드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5일부터 채널CGV를 통해 방영 중이다. 시즌 1은 총 22부작으로 구성돼 있다.

이 작품은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에서도 VOD로 서비스된다. 채널 방영 직후 매주 월요일, 최신작이 업데이트된다.

한편 올레tv는 어벤져스와 아이언맨, 퍼스트 어벤져, 토르 등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와 슈퍼히어로 스쿼드 등 애니메이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