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남녀노소 복용 가능한 헤라시리즈 외 다양한 제품 선보여
상태바
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남녀노소 복용 가능한 헤라시리즈 외 다양한 제품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성에 이어 남성들도 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적당한 운동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비교적 단기간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으며, 칼로리 소비로 몸에 축적된 지방은 최소화 시키고 근육량을 늘려야 몸매의 유지가 쉬워진다.

그 가운데 ‘메이크바디’는 근육 합성 및 회복을 도와주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이다. 색깔을 내기 위한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 코코아, 초코향 분말만을 사용했으며, 남성과 여성 각각 전체 비만, 부분 비만, 마른 비만 등 체형에 따라 복용할 수 있는 헤라시리즈, 게라시리즈, 썸타임이 준비되어 있다.

헤라시리즈 중 가장 기본적인 헤라웨이는 순수 단백질로 이루어져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며, 순수 근육만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백질 함유량을 높여 몸무게와 체지방이 쉽게 증가하거나 근력 운동 시 쉽게 근육량이 증가하는 사람에게 추천된다.

근육과 체중을 동시에 늘릴 수 있는 헤라게이너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운동할 때 쉽게 지치는 사람, 근육의 성장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된다.

헤라매스는 살이 안찌는 체질이나 체중을 늘리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 탄수화물 제품으로 음식을 많이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사람, 골격이 가늘며 근육량이 적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헤라시리즈를 비롯해 저렴한 가격에 여유로운 양을 제공해 가성비 좋은 게라시리즈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는 호르몬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나이,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탄수화물에 천연 곡물분말을 더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여성용 단백질쉐이크 썸타임이 있으며, 플레인요거트, 딸기, 녹차/로즈마리의 3가지 맛으로 질릴 수 있는 가능성을 최소화해 꾸준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트랜스 지방과 포화지방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깨끗하고 건강한 몸 관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유청 단백의 혼합으로 보다 더 풍부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헤라시리즈는 세스코 식품 안전 가입으로 식재료 관리 및 제조공장의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며, 고객에게 손해를 입히지 않기 위해 현대해상 책임 보험에 가입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