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테솔, ‘온라인 TESOL + 어린이영어지도사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레드테솔, ‘온라인 TESOL + 어린이영어지도사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2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레드테솔(TESOL)은 여름을 맞아 한국외국어능력평가원(KAFL) 공식 인증 ‘온라인테솔 자격증과 어린이영어지도사 자격증을 함께 진행하는 ‘온라인 TESOL + 어린이영어지도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본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54%의 할인가를 선보이며, 참가자는 기존가보다 65만원이 할인된 55만원에 수강을 할 수 있다. 또한 본 수강비용이 외의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테솔 강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 온라인 과정으로 진행되며, 학습자는 자신의 스케줄에 맞는 진도 조정과 원어민 강사의 ESA·Teacher Development·Speaking 등의 영어교수법 및 실무위주의 커리큘럼을 학습할 수 있다.

본 테솔과 어린이영어지도사의 경우 국가에서 운영하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공식 등록 된 자격증으로 취득 시 정식 자격증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동영상강의 수강과 70% 이상의 과제를 수행하면 테솔 자격증과 함께 180시간 오프라인 인정서 및 어린이영어지도사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테솔(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 교수법으로 영어유치원·영어학원·방과후 지도사 등 2017년 다양한 분야의 취업대비 및 자신의 영어스펙을 높일 수 있는 영어자격증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