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글플래닛, ‘2017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대형부스 참여
상태바
코글플래닛, ‘2017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대형부스 참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감성 폰꾸미기 앱, ‘코글’을 직접 개발한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이 20일~23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7’에 기업부스로 참여한다.

국내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디자인 분야 대표 전시회인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올해로 3번째 개최를 맞이했으며, 지난해에 비해 규모가 2배로 확장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및 타이포그라피 관련 업계들과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해 대중에게 자신들의 작품을 알리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개최 전부터 업계 주목을 받았다.

코글플래닛은 ‘코글’앱을 통해 폰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비츄 라이센싱 총괄 사업을 진행하는 감성 IT 콘텐츠 기업이다.

이번 전시에서 기존의 전시와는 차별화 된 대형 부스로 관람객들에게 높은 흥미를 유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글플래닛은 코글 아트에이전시 소속 감성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해 작가들의 활동영역을 확장시키며 대중들과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및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글 부스 내에 전시된 작품 중 닮은꼴을 찾아 함께 올리는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아트 굿즈 패키지를 추첨하여 제공한다.

또한 모든 코글 부스 방문객에게는 자신만의 기념 엽서를 만들 수 있는 코너도 준비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시된 작품 테마를 '코글앱'에서 찾아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아트 상품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코글플래닛 관계자는 “코글의 정식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에비츄가 이번 페어에 코글의 다수 아티스트들과 함께 참가하게 돼 코글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에비츄 초콜릿 메종자' 상품을 나누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코글앱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들로 인해 이번 페어에 참여할 수 있었다”며 “늘 차별성 있는 콘텐츠와 흥미있는 작품들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