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출입 통제(Access Control) 신규론칭!
상태바
삼성테크윈, 출입 통제(Access Control) 신규론칭!
  • CCTV뉴스
  • 승인 2010.03.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테크윈이 출입 통제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삼성테크윈은 '토탈 시큐리티 프로바이더(Provider)'라는 비전에 걸맞게 CCTV 사업을 기반으로 한 통합 솔루션 및 출입통제 사업을 새롭게 시작했다.

특히, 출입 통제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그간 영상 감시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서비스를 적극 발휘하여 영상 보안 솔루션 분야 No.1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삼성테크윈 출입 통제 솔루션은 지문 및 얼굴 인식 기술을 통한 독립형 리더기는 물론 통합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토탈 출입 통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아날로그/네트워크 카메라, DVR등의 영상 보안 장비와도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강한 내구성과 IP66 인증 규격 획득을 통해 건물 외부에 설치 시에도 제품의 파손 우려를 줄여 안전한 시스템 구현이 가능하다.
 
 

삼성테크윈 출입통제 솔루션

 삼성테크윈은 이번 출입통제 사업 진출을 통해, 종합 시큐리티 업체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영상 보안 시장과 함께 시장을 이끌고 선도해나가는 마켓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테크윈의 출입 통제 솔루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samsungcctv.co.kr나 031-740-8132~6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