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즐거운 유아수영장펜션, 키즈 맞춤형 펜션 '주목'
상태바
아이가 즐거운 유아수영장펜션, 키즈 맞춤형 펜션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휴가철 시즌을 앞두고 여행계획으로 분주해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에 있어서 장소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바로 펜션이나 호텔 등의 숙박시설이다. 여행의 목적과 구성원에 따라 숙박시설을 고르는 기준은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그 기준이 더욱 복잡하고 까다로워진다.

과거의 펜션들은 대부분 성인들의 니즈를 기준으로 운영을 해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가족단위의 손님들 중에서도 어린아이들의 니즈에 초점을 맞춰 운영하는 펜션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 가운데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에 위치한 포레스트카라반파크는 키즈 맞춤형 펜션, 카라반을 운영하면서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즐거운 숙박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시설 한가운데에 놓여진 수영장은 확 트인 시야로 부모들이 걱정 없이 아이들을 자유롭게 놀게 하기 좋으며, 인조잔디를 깔은 키즈 전용 풋살장, 맛있고 저렴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스넥바 등은 포레스트카라반파크만의 장점이다. 영흥도 내에 있는 펜션 중 가장 최근에 지어진 곳으로 깨끗하고 편리한 시설 또한 장점이며,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설계로 인해 영흥도 키즈 펜션, 유아수영장 펜션 등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펜션카라반이 위치한 영흥도에는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등 휴가철 명소가 즐비해 이곳을 찾는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포레스트카라반파크의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가족 단위의 손님 예약들이 크게 늘고 있다”고 전하면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쾌적하고 안락한 시설의 포레스트카라반파크 방문을 통해 잊고 지냈던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고 조언했다.

포레스트카라반파크는 인천광역시의 섬 영흥도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문의전화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