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메디텍, 어린이용 2종·시린이 등 기능성 치약 출시
상태바
이엘메디텍, 어린이용 2종·시린이 등 기능성 치약 출시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7.2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이엘메디텍은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한 7종의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헀다. 

이엘메디텍은 피부에 축적이 되는 인공적, 화학적 원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성분들을 연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중점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들은 ‘이엘치과병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일체 함유하지 않은 고기능성 치약이다. 

유아용치약인 도우치약은 첫 이 날 때부터 3세까지 사용 가능한 치약으로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유아기 아동이 사용하는 치약인 만큼 합성계면활성제와 불소가 첨가돼 있지 않다. 아동용치약인 크레르치약은 양치 후 치약을 스스로 뱉어낼 수 있는 3세부터 12세 사이의 어린이가 사용하는 충치 예방 치약으로 불소의 함량을 낮춘 저 불소치약이다.

검케어치약은 잇몸 케어 전문 무 불소치약으로 잇몸질환과 잇몸염증 예방에 좋은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시린 이 케어치약은 시린 이 완화에 도움을 주는 무 불소치약으로 감수성이 강한 시린 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패밀리 치약으로 출시된 앙상블 치약은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임산부와 노약자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다. 미백 치약인 투스화이트 치약은 과산화수소 35%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한편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와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으로 미백 기능뿐만 아니라 치아 건강의 유지, 치아의 산화와 변질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교정용 치약으로 출시된 올쏘케어 치약은 치아교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치아부식을 예방하기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