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다이어트 쥬비스, 성공적인 다이어트 위한 조언
상태바
노원 다이어트 쥬비스, 성공적인 다이어트 위한 조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다들 마음가짐 하나는 끝내주게 다잡는다. 하지만 누군가는 효과를 봤다는 요즘 대세 다이어트를 시작해봐도 늘 실패만 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인지 실패한 본인조차 제대로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야심 차게 시작한 다이어트, 하지만 늘 실패하는 다이어트의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한다.

대부분의 다이어트의 문제점은 단기간에 빠른 감량 효과를 보기 위해서 극심한 식이조절과 함께 내 몸에 맞지 않는 과도한 운동을 한다는 데 있다. 기존의 영양 흡수량에 비해 너무 적은 양의 영양소는 몸의 경각심을 끌어올려 오히려 지방이 잘 쌓이는 구조로 몸이 변화한다. 거기에 내 몸의 운동능력을 무시한 과도한 운동은 근손실을 유발하고 심한 근육통으로 인해 오히려 다이어트 의지가 꺾일 수 있다.

작심삼일로 끝난 다이어트를 계속 이어한다면 결국은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다. 삼 일이 모이고 모이면 언젠가는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여기는 것인데 이것은 어불성설이다. 연착륙 없는 식이조절로 인해 빈곤해진 내 몸은 끊임없이 영양소를 과다축적하고 결국은 식이조절만으로는 절대로 살이 빠지지 않는 몸을 만들어낸다.

그렇다면 다이어트를 제대로 성공하고 절대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최근 노원 다이어트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쥬 비스 노원점의 임현정 책임은 “잠깐의 다이어트로는 체중감량보다 요요로 인한 건강 손실이 더 빠르게 찾아온다.”며 이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내 몸을 바로 알고 체계적인 식단과 운동, 그리고 평소의 나태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필수”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