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투디 D-305’, 현재 전국 A/S망 확보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투디 D-305’, 현재 전국 A/S망 확보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전동스쿠터 등 최첨단 충전, 동력 기술이 융합된 소형 개인 이동 수단인 이른바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타고 다니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퍼스널 모빌리티는 휴대가 용이한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배기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차세대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중, 가성비 높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투디(Toodi) D-305는 국내 최고 스펙으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최대 출력 2,000W 정격 출력 1,600W (전륜 800W+후륜 800W)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한 제품으로 20Ah의 짐승 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90Km의 장거리 운행까지 무리 없이 가능하여 출퇴근뿐만 아니라 레저나 드라이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 50Km/h까지 초고속 주행을 지원하여 국내 최고 전동킥보드 속력으로 50cc의 스쿠터 급의 속력을 나타낼 수 있다.

최고급 사양의 모터로 평지 주행 외 언덕길이나 노면이 평탄하지 않은 울퉁불퉁한 길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선사하였다. 저가형 전동킥보드의 더딘 언덕 주행 현상을 찾아볼 수 없도록 개선하여 30°의 경사면 주행도 자연스럽게 등판할 수 있다.

10인치 70mm 초대형 뉴매틱 타이어를 장착해 운전자에게 전해지는 모든 피로감을 흡수하며 전 후륜 듀얼 서스펜션의 조화되어 승차감을 향상시켰다.

또한, 전동퀵보드 투디(Toodi) D-305는 손잡이 양쪽과 핸들바 부분을 접을 수 있어 부피를 줄여 보관과 이동에 용이하며 자동차의 트렁크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침수를 제외한 기본적인 생활 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습한 날씨, 가벼운 비가 내릴 때에도 무리없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전방 헤드라이트와 하단 LED, 후미 브레이크등이 장착되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한 드라이브가 가능하여 안전에 한번 더 주의시켰다. 

투디(Toodi)만의 차별화된 바디 프레임 제작 기술로 최대 120Kg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내구성을 지녀 특히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투디(Toodi) 전동퀵보드 구매 시, 현재 악세서리 5종 세트와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A/S 망을 확보하여 국내에서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외의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더 많은 브랜드와 제품을 입점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투디(Toodi) D-305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1등 제품만 판매하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