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마이크로세미 PoE 제품군 공식 판매
상태바
앤디코, 마이크로세미 PoE 제품군 공식 판매
  • 신동윤 기자
  • 승인 2017.07.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윤 기자] 앤디코에서 마이크로세미(Microsemi)의 PoE(Power of Ethernet) 제품군을 공식적으로 국내 출시했다.

PoE란, 이더넷 케이블로 데이터와 전원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술로, 주로 무선 AP나 IP 카메라, 전화기 등에 적용되는 기술이다. PoE를 사용하면 제품에 전원코드를 따로 연결할 필요가 없어 설치와 관리가 간편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마이크로세미의 PoE 시스템은 최대 95W(와트)의 유연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며, 이더넷 IC, 시스템, 소프트웨어, IP와 에코시스템 솔루션을 포함한 마이크로세미의 이더넷과 PoE 솔루션 기술을 통해 다양한 이더넷 네트워킹 활용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단일 포트나 멀티 포트, 또는 독립형 장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PoE 지원 이더넷 기반 장치를 보다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번에 먼저 출시되는 PD-3501G/AC 모델은 단일 포트의 기가비트 미드스팬으로 15.4W의 전력을 제공하며, IEEE 802.3af 표준을 준수한다.

PD-3501G/AC는 일반적인 표준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인프라의 변경 없이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전원 공급을 지원할 수 있다.

PD-3501G/AC는 10/100/1000Mbps의 데이터 통신 속도를 제공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를 지원해 기존 이더넷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그대로 보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간편하고 비용효율적으로 PoE를 구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