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OKOK-홀리 훈, 여름 일렉트로팝 ‘유앤미‘ 발매
상태바
선우정아-OKOK-홀리 훈, 여름 일렉트로팝 ‘유앤미‘ 발매
  • 정나미 기자
  • 승인 2017.07.1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앨범 ‘친구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CCTV뉴스=정나미 기자]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선우정아와 프로듀서 홀리 훈(Holy Hoon), 일렉트로닉 듀오 OKOK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앨범 ‘친구 프로젝트’를 통해 신곡 <유앤미(You n Me)>를 발매한다. 

‘친구 프로젝트’는 신생레이블 게이트포뮤직앤아트 (GATEFOR Music & Art)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이다. 프로듀서 홀리 훈은 ‘친구 프로젝트’를 통해 그의 절친들과 함께 작업한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발표곡 <유앤미(You n Me)>는 일렉트로닉 듀오 OKOK는 슈퍼주니어 예성, 에일리, 백아연, 소녀시대 서현 등 아이돌 및 실력파 뮤지션들과 작업했던 이래언과 일렉트로닉 씬에서 특유의 감각적인 프로듀서로 주목받고 있는 수퍼문(Super Moon)이 속한 일렉트로닉 듀오 OKOK가 참여한 여름을 겨냥한 일렉트로팝 곡이다. 

선우정아는 초창기 선우정아 밴드의 베이시스트 겸 그녀의 음악 친구로 오랜 시간 음악적 교류를 나눠 왔던 홀리 훈의 ‘친구 프로젝트’ 초대에 흔쾌이 응했을 뿐만 아니라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번 앨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줬다고 한다.

뜨거운 여름은 찝찝함과 무료함만 남긴 채 스쳐지나 갈 의미 없는 불편한 계절일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시원하고 화사한 파라다이스로 만들어준다는 내용을 담은 이번 노래는 간결한 비트와 반복되는 후렴구를 통해 그들이 전하고자 했던 가사의 메시지를 명확하고 전달한다. 여기에 선우정아의 탄력 있는 보컬은 곡의 완성도를 더한다. 

선우정아가 참여한 ‘친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 <유앤미(You n Me)>는 오는 7월 14일 정오에 발매될 예정이다.

▲ 선우정아, OKOK, 홀리 훈 (좌측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