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 하지원의 바캉스룩 제안
상태바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 하지원의 바캉스룩 제안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올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바캉스 스타일을 제안했다.

제주도의 리조트나 동남아 등 휴양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면 ‘원피스’가 정답이다. 한 벌로 리조트웨어나 비치웨어로 활용하고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짐을 줄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데님원피스(CL7MOP106)’는 체형에 관계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일자 라인의 튜닉형 원피스로 소매 끝의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스타일이다. 또한, 면과 마가 혼합된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쉬폰원피스(CL7MOP113)’는 휴양지에 잘 어울리는 맥시 드레스 스타일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추구하는 올해의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쉬폰 소재와 민소매 디자인으로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고, 네이비 컬러에 화려한 패턴이 더해져 원피스를 입었을 때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있다. 챙이 넓은 모자와 통굽 샌들 등을 매치하면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산이나 계곡을 찾는다면 활동성에 좀 더 무게를 두자. 숏팬츠와 기본 티셔츠에 베스트만 레이어드해도 스타일리쉬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과 쿠셔닝으로 착화감이 우수한 우븐슈즈를 매치하면 가벼운 산행부터 물놀이까지 거뜬하다.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절개 티셔츠(CL7MTS205)는 가로와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되어 단조로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포켓 부분에 에스닉 자수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데님 숏팬츠(CL7MDP205)와 펀칭 소재와의 믹스매치로 스타일을 살린 카키색 베스트(CL7MVT204)를 매치하면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매쉬 밴딩을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한 우븐슈즈형 스니커즈 3종을 선보였다. 기본 스타일의 슬립온(CL7MS1204)과 앞코가 뚫린 오픈토 샌들스타일의 스니커즈(CL7MS1203), 그리고 메탈소재의 포인트와 발등 밴드로 안정감을 높인 메탈 포인트 스니커즈(CL7MS1202)는 다양한 상황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최근에는 영화관이나 미술관을 방문하는 등 집 근처에서 휴가를 보내는 ‘시티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도심에서 휴가를 보낸다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편안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한 마린룩은 경쾌함과 발랄함, 어려보이는 효과로 매년 여름철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일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마린티셔츠(CL7MTS243)는 가로와 세로 스트라이프를 믹스한 티셔츠로 여유있는 핏과 밑단 절개와 와펜 장식으로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팬츠나 짧은 큐롯 팬츠(치마형 반바지)를 매치하면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노길주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은 “바캉스 룩이라고 무조건 유행을 쫓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좋다”며, “갖고 있는 옷을 활용해 장소와 상황에 맞게 스타일링하고 신발이나 모자 등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바캉스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