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고객 니즈 읽고 소통하면 매출 상승’ 강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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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영찬 교수, ‘고객 니즈 읽고 소통하면 매출 상승’ 강연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7.12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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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정현웅 기자] 권영찬 교수가 최근 제주도에 위치한 빠레브호텔에서 한 대기업의 영업담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영업의 달인이 되는 그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소주제로 ‘2017년 당신이 매출 1위 기적의 주인공!’, ‘고객의 니즈를 읽고 원츠로 행동하게 하라’, ‘상품을 팔지 말고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하라!’란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했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영업을 담당한 직원들은 매출을 많이 올려도 걱정, 적게 올려도 걱정이죠. 많이 올리면 계속해서 매출 목표가 오르고 적게 오르면 적은대로 윗선에서 지적을 받으니 죽을 맛이죠?”라고 영업직원들의 부담감에 대해서 공감했다.

“하지만 회사의 매출의 꽃은 영업부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도 영업이 되지 않으면 그림속의 떡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만큼 여러분들의 회사는 여러분들이 살려내고 다른 파트의 직원들의 급여를 여러분들이 준다고 생각해라”고 지지와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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