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크림 통한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인기
상태바
달팽이크림 통한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각종 홈쇼핑을 비롯해 뷰티 프로그램, 뷰티 스토어에서 안티에이징 제품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 추세다. 안티에이징으로 달팽이크림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왜 좋은 것인지, 어디에 좋은 것인지 정확히 아는 이는 많지 않다.

먼저 달팽이가 피부에 좋다는 것이 알려진 것은 칠레의 피부과 의사인 페르난도씨가 식용 달팽이 사육사들이 피부에 난 상처에 감염이나 부작용이 없이 빠르게 회복되는 것을 보고 연구를 하기 시작해서다. 이 결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천연물질이 달팽이점액에 다량 함유된 것을 확인했다. 이렇게 시작한 것이 달팽이 크림이다.

달팽이크림은 점액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점액은 뮤신이라는 물질로 구성돼 있다. 뮤신의 주성분은 피부에 좋은 성분을 공급해주는 콘드로이친 황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성분은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효과가 나타나게 돕는다.

또한 달팽이크림은 피부 보습과 영양, 재생에 도움이 돼 얼굴탄력관리 등에 쓰이기도 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피지조절과 수분, 영양공급,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준다. 

랭키닷컴 8년 연속 1위 기능성화장품 쇼핑몰 브랜드의 AWS 크림은 국내산 생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60% 함유하고 있어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아데노신과 로얄젤리, 마치현 추출물로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주며 알로에베라잎즙이 수분 공급을 한다. 또한 크림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앰플과 함께 사용하기도 한다. AWS 앰플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0% 함유돼 피부 생기를 돕는 안티링클 스네일 앰플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어 주름 등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달팽이 점액이 함유된 것으로는 AWS 아이 젤 크림도 있다. 국내산 생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80% 고함유돼 있다. 눈가와 입가의 얼굴탄력관리하는 피부탄력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