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우주라이크커피 업체전환 프로모션 혜택 제공
상태바
커피 전문점 우주라이크커피 업체전환 프로모션 혜택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1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소자본창업이 늘어나는 가운데 테이크아웃을 바탕으로 한 음료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예비 창업주들의 수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커피 전문점인 우주라이크커피는 기존 음료 업종의 사업자를 대상으로 업체 전환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창업주들은 보증금, 가맹비 및 교육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라이크커피는 에스프레소 커피, 주스를 즉석에서 캔에 담아 실링 하여 제공하고 있다.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 보다 평균 1시간가량 보냉, 보온 시간이 길다는 장점과 휴가철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음료를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여름철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업체 측은 캔의 스포티한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에 접목시키며 젊은 감성을 자극하도록 변화를 주고 있다. 이번 우주라이크커피의 디자인은 ‘캔으로 마시는 커피’란 이색적인 방식과 더불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또한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꾀하고 있다. 커피 머신 전문 수입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모든 집기류를 취급함으로써 타사 대비 월등히 낮은 창업비용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가맹업주가 사업 초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작업 및 본사차원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우주라이크커피는 7월 오픈 예정인 왕십리점 등 수도권 지역은 물론 최근 창원과 울산까지 지점을 확대하며 급성장 중이다. 오는 7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창업에 관한 정보는 당일 박람회 및 우주라이크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