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제44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상태바
커피베이, ‘제44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7.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오는 7월 27일부터 7일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44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44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최장수 창업 박람회로서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커피베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매장 인테리어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 부스를 마련하고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에 대한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국내에만 45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16년에는 월마트와 입점 협약의 결과로 미국 내 매장 두 곳을 연이어 개점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커피베이는 창업 비용과 오픈 전·후 운영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한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운영중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창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정를 갖고 방문하시는 참관객분들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도 전문가적 입장에서 카페 창업에 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창업 혜택 또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