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룩덜룩 여드름흉터에 피부재생크림이 도움돼
상태바
얼룩덜룩 여드름흉터에 피부재생크림이 도움돼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07.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청춘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정도로 학생들의 전유물이었던 여드름이 최근에는 성인들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 잦은 회식에 따른 음주 및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빈도가 증가하면서 여드름이 나타나는 것이다. 대부분의 성인이 겪고 있는 수면의 부족 및 불규칙한 식사, 인스턴트 식사 등도 여드름을 악화시키는 주요 원인이다. 성인여드름은 여드름흉터, 자국을 남기는 경우도 많아서 더욱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여드름흉터가 나타났다면 관리를 철저히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과에 다니며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는 것이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피부과를 다니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고 가격 또한 부담이 되므로 선뜻 발걸음을 옮기기가 힘든 현실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여드름자국을 지우기 위한 방법 중 집에서 관리하는 방법을 주목하고 있다. 먼저 여드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육류, 초콜릿, 유제품 등의 음식은 피하고 채소나 과일, 곡류 등의 음식을 자주 먹는 것이 좋다. 그리고 화장품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겟잇뷰티에 나온 피부재생크림을 참고하거나 올리브영에서 후기를 참조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피부 재생에 좋은 성분인 EGF성분이 들어가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EGF 성분은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 성분의 일종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여드름진정에 도움을 준다.

랭키닷컴 8년 연속 1위 기능성화장품 쇼핑몰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EGF 슈퍼 바머 크림에는 EGF 성분이 함유돼 있어, 보호막 형성을 통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하는 데에도 일조한다. 또한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하기 쉽도록 리포좀 안에 EGF를 함유한 DW-EGF 리포좀 기술도 도입돼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보호 및 진정에 기여하며,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뿐만 아니라 미백기능성 성분도 함유돼 있다.

또한 파라벤과 벤조페논 등의 유해성분이 첨가되어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인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