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서울시 안전관리인 대상 ‘성공으로 이끄는 동기부여와 도전정신’ 강연
상태바
권영찬, 서울시 안전관리인 대상 ‘성공으로 이끄는 동기부여와 도전정신’ 강연
  • 정현웅 기자
  • 승인 2017.07.0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현웅 기자]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권영찬 교수는 지난 6일 서울시 사회복지관 안전관리인 교육장에서 서울시의 안전관리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에서 ‘2017년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 ‘성공재테크 십계명’, ‘성공으로 이끄는 동기부여와 도전정신’란 주제를 가지고 90분간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는 서울시 사회복지관 안전관리인 70여명을 대상으로 강연이 진행되었다.

권영찬 교수는 “서울시에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관이 있다. 사회복지관에는 체육시설에서부터 시작해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교양강좌,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 등이 들어서 있다. 그 시설의 총 책임자가 여러분이고 안전관리자가 바로 여러분”이라고 말했다.

시민들과 우리의 아이들이 사회복지관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능력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오늘부터 여러분의 삶을 살 때 “내가 시민들의 안전관리를 담당하는 주인공이라는 주도적인 생각으로 여러분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권 교수는 강조했다.

권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모든 성공 마케팅의 기본 구조는 똑똑함, 우월함 보다 ‘작은 애정, 작은 관심’의 차이라고 강조했다. 또 “여러분이 이번 과정을 마치고 지역으로 돌아가서 ‘작은 애정’을 갖고 안전관리시설을 관리하고 시민들을 바라보고 새로운 제2의 삶으로 도약하는 ‘성공한 삶, 멋진 삶’을 누려 보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